January 3, 2010

my all



다들 내가 살것이라 기대하기 때문에
나 또한 내가 살것이라 믿는다
하지만 의사가 얘기했던 생과사의 비율가능성을 무시할수는 없다
나는 아무도 모르게 어쩌면 나 자신도 모르게
준비라고 할수있는 어떠한것들을
준비하고있다
산다면 할일이 많겠지만
죽는다면 나의것들에 대한 영원성을 심어놓어야한다
그것이 타인과 세상에 별 볼일 없는것으로 비춰질지라도
나에게만큼은 값진 작품들로 남아야한다고 생각한다
'아티스트'라는
어쩌면 속해있는지 아닌지도 모르는
수증기같은 집합체에 대한 로망은
내가 살아가는 가장 큰 이유와 목표이기도 하기에
나는 끝까지 나의 작업들을 손놓지 아니하리라


1 comment:

  1. 놓으려고 잊으려고 아무리 노력해도
    놓지 못하는 것을 보면
    u = real artist

    ReplyDele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