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cember 26, 2009

2009 12 24


크리스마스이브 하루종일 집에 쳐박혀있는데
저녁에 종완이형이 자기생일이라고 우리집에 오겠다는 전화를 했다
나는 이해가 안갔다 크리스마스이브에 더구나 본인생일인데
왜 우리집을 오겠다는건지
어쨌든 덕분에 코에 바람쐬러 집앞에서 커피마시고
커피숖2층에있는 이자카야로 자리를 옮겼다

곧이어 도착하신 하동균씨
동균이형도 뭐 그닥할일이 없었는지 참 별로인 자리에 함께하게되었다



커플들의 잔칫날 할일없던 몇몇의 우리남자들(별로남)은 결국
소주로 끝장을 보기시작했다
나는 몸상태때문에 조절하며 자리를 지켰지만
나머지 별로남들은
크리스마스이브를 저주라도 하듯이
만신창이가 될때까지 소주를 마셔대기시작했다



흰 눈동자만 보이는 나사장의 상태가
 그날모인 별로남들의 모든상태였고
이 사진은 김종완이 찍은거같은데 진짜 다 미친것같았다
사진속 내 얼굴은 초점이 날아가 3개가 되버렸다


종완에 생일선물로 파리시청앞에서 찍었던
회전목마사진을 건네주었다
고맙다며 기념사진을 찍었는데 저 만신창이아저씨는
스물한살이후로는 매년크리스마스이브에
Nell의 크리스마스콘서트라는 명목의 공연덕분에
한번도 제대로 생일을 챙겨본적이없었다며
푸념을 늘어놓기시작했다
이젠 공익근무라도 하게되어서 생일을 하게되었는데
내년엔 내가 먼저 챙겨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
돌이켜보니 혼자 집에 쳐박혀있을 내 생각해서
좋은날 나를 찾아와준 종완형이 참 고맙기도 하다

어쨌든

김종완
merry christmas
&
happy birthday

2009 12.24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